11111


8월의 공병_메모하세요 스프레이는! 미쟝센!!!!




1. 미쟝센 텍스쳐 이블 락킹 워터 스프레이
도대체 이거 몇 통째인지 모를
너는 머리가 진짜 빵실하다~ 바람 불어도 안 날리는데 뭐씀? 이래는 질문 들을때마다
단종되지 않기를 바라며 주변에 강력추천하고 있는 스프레이!
인터넷에서 아이돌이 쓰는 스프레이라고 하는 로레알 제품 사봤는데, 자연스럽긴 하지만
멀미나는 냄새+습기에는 약하다는 점이 다음엔 다시 미장센으로 돌아가기로 마음 먹게 만들었다.
인터넷 최저가 3천원 정가1만원
드럭에서는 거의 항시 7천원에 할인하고 있는것 같은 운 좋으면 5천원에 할인할 때도 있다.
근데 요즘은 볼때마다 7천원인듯
이 제품의 단점은 머리를 좀 신경써서 감아야 한다는 점.
제대로 감지 않으면 잔여물이 남아 미용실에서 스프레이 많이 쓰시나봐요 하는 소리를 들을 수 있음


2. 어퓨 올킬 본드팩
피부결이 거칠거칠 할 때 자꾸 손을 올리는 버릇이 있어
한번씩 피부결 정리를 위해 사용하는 제품
솔직히 이걸 가지고 블랙헤드나 화이트헤드가 해결되는건 아니지만
피부결이 거칠때는 한번씩 하면 좀 부드러워 지는 느낌이다.
꼭 이 제품이 아니더라도 비슷한 제형의 팩은 항시 구입하고 있다.

4. 수려한 크림
진짜 징하다... 꾸덕한 연고같은 제형이라 팔꿈치 발꿈치에 보습용으로 쓰는데
냄새가 독한 베이비파우더 냄새라 잘 못 쓰면 멀미나는 것 같다.
아직 이번 겨울을 보낼 수 있을 정도로 남았지만 냄새 때문에 버린다.


5. 구달 동백수분크림!
지성은 로션 크림 안써욧!
하는 나에게 정말 쫀쫀한 수분크림이 뭔지 알려준 제품
셋트로 사면 샘플지가 2장정도 들어있는데 살때마다 샘플지는 주변에 뿌리면서 강추했었다.
아무래도 단종될 것 같아서 ㅠㅠ
엠플셋트로 된 걸 샀었는데 엠플보다도 크림이 낫다.
끈적한게 아니라 쫀쫀한 느낌
추천해서 구입했던 친구도 내가 말하는 느낌이 뭔지 알겠다고 쓸만 하다고 인정했다.

6. 헤라 셀 에센스... 이 요물
이것만 쓰면 트러블이 쏙 들어가는 느낌이다...
요물... 화장품으로 피부트러블 다스린다는건 이미 오랜 경험으로 믿지 않는데 이건 다시 한번 속아볼까 싶을 정도로 혹하게 만든 요물 .. 가격보구 그냥 이 돈으로 피부과가서 압출한번 하지 뭐 했는데 이상해... 이거 진짜 괜찮은것 같아...
혹시 헤라 방판 하는 분 아신다면 연락처 좀 주세요...

7. 에뛰드 순정
이름값한다. 정말 순하게 그냥저냥 자극없는 토너


8. 메이블린 슈퍼스테이 매트잉크
정말 이름값 제대로 하는 아주 매트하고 또 아주 80년대 스러운 색상이다.
마르고 나면 정말 묻어나지는 않는데 너무 매트해서 할미입술 만드는 제품
어떻게든 써 보려 했지만 몇번 사용하지 못하고 버린다.
나새끼 도대체 저런걸 왜 산거지?

덧글

  • 라비안로즈 2020/09/04 17:07 # 답글

    필오프팩은... 일주일에 한번 쓰기 좋죠. 피부결정리가 은근되어 좋은것 같애요
  • Lon 2020/09/06 22:33 # 답글

    방판을 하고 있긴 한데 대박 샘플은 어려운지라 아쉽네요. 셀 에센스는 좋아하시는 고객분들은 충성도가 높으신듯 합니다. 저는 프리메라 미라클을 더 좋아하지만요. ㅎㅎ 방판 말씀하셔서 반가운 마음에 댓글 달아보아요. ㅎㅎ
댓글 입력 영역


111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