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111


힛팬자랑




1. 투쿨포스쿨 쉐딩 : 중간색상은 코쉐딩으로 가장어두운색상은 아이새도우로 3가지를 믹스해서 윤곽쉐딩으로 사용했다. 삐아 쉐딩이 좋다고 해서 삐아쉐딩으로 갈아탔는데 삐아제품은 가루날림이 너무 심하고 정말 정직한 시멘트 그림자 색이라 얼굴에 붉은기운이 있는 나는 투쿨포스쿨 쉐딩이 더 잘 맞는거 같다. 국민쉐딩이라고 부르던데 아무래도 재구매 해야 할 것 같다.

2. 닉스 누드온누드 내추럴룩키트 ; 강남분스 철수하면서 정말 저렴하게 구매했는데 하단에 립키트까지 있어 진짜 요긴하게 잘 썼다
7시 방향에 있던 쉐도우가 원픽이였는데 싱글 쉐도우가 있다면 하나 구매하고 싶을 정도였다.


3. 마죠리카 마죠르카 프레스트 포어 커버 : 모든면에서 중간이상은 한다고 말할 수 있는 제품. 힛팬을 봤으니 다음 구매제품으로는 이글립스 파우더팩트를 눈여겨 보고 있는데 쉐딩처럼 뭔가 쓰다보면 그래도 마죠리카가 최고구나 하고 돌아올 것 같은 제품이다.




1. 어퓨마데카소사이드 크림 : 진정효과가 느껴지는 것 같아 다음에 마당한 크림이 없다면 구매하려고 한다. 자극없고 염증이 있는 여드름에도 잘 사용했다.

2. 구달 모이스쳐베리어 크림 : 왜 진작 샘플을 써보지 않을걸까? 지성피부도 가끔 건조함을 느끼는데 그럴때 발라주면 참 좋을 거 같다. 실리콘이나 오일처럼 막을 씌운 느낌도 아니고 정말 쫀-득하고 촉촉한 느낌이 느껴지는 크림이였다. 낮에 발라도 화장 들뜸도 가라앉혀 주는것 같았다. 다만, 샘플 용량이 너무 작아 많이 테스트 해 볼 수 가 없었음이 안타깝다. 세일한다면 본품 구매하고 싶다.

덧글

  • 라비안로즈 2019/05/02 15:33 # 답글

    섀도우... 몇개월 사용하셨나요??
  • LF 2019/05/02 16:28 #

    한 2년 넘게 사용한거같아요~
  • 라비안로즈 2019/05/02 21:18 #

    2년 넘게....;;;; 섀도는 양이 넘 많습니다. ㅜㅜ 0.5그램해서 좀더 더 저렴하게 나오면 좋을것 같애용

    힛팬하신거 대단하셔용
댓글 입력 영역


11111